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1-25 16:32:26
기사수정



2018년 무술년(戊戌年)을 맞아 새해 첫 블록체인 심포지엄이 오는 26일 개최된다. 블록체인 관련 투자사인 싱코(SYNCO) 인베스트먼트(이하 싱코, 대표 이광태)가 주관하는 6번째 심포지엄이다.


싱코가 주관·주최하는 '제6회 블록체인 심포지엄 - 토큰 이코노미'는 오는 26일 오후 1시 50분 시작된다. 장소는 서울 임페리얼팰리스 호텔 7층 두베홀이다.


이날 심포지엄엔 블록체인 업계와 글로벌 투자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여러 업체들이 참가해 각자의 기술을 뽐낼 전망이다. 또한 미래를 바꿀 새로운 사업 아이템을 선보이고, 최근 우리 정부의 규제 강화에 대한 의견도 나눌 예정이다.


참가업체는 플레이2, 로빈8, 코신디케이트, 엑스트레이드, 싱크페브, 에너지마인, 비트미니츠 등이다. 플레이2의 알렉시 버디코 CEO(최고경영자)는 '게이머를 위한 라이브 스트리밍의 미래'에 대해 이야기한다. 코신디케이트의 맷 암스트롱 대표는 '블록체인 투자자를 위한 게임화된 플랫폼'을 소개할 예정이다.


로빈8의 미란다 탄 대표는 '삶의 토큰화'란 주제로 향후 가상화폐(암호화폐)와 일상생활의 변화에 대해 전망한다. 엑스트레이드 알렉산더 크라벳 대표는 암호화폐 시장에 접목되고 있는 월스트리트의 시스템을 소개한다.


싱크페브의 제레미 굿윈 대표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공급망 관리'에 대해, 에너지마인 오마르 라힘 대표는 '블록체인을 활용한 에너지 절약'에 대해 이야기한다. 비트미니츠의 톰 메레디스 대표는 '선불 통신비를 활용한 대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법무법인 충정의 김동욱 변호사가 참석해 최근 정부의 거래소 규제에 대한 생각을 밝힌다.


한편, 싱코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매달 '블록체인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있다. 이달로 6회째를 맞는 '블록체인 심포지엄'은 매회 700여명 이상의 업계관계자와 투자자들이 찾는 월례행사로 자리 잡았다.


by 블록체인뉴스 김동호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chainnews.co.kr/news/view.php?idx=587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COIN더보기
ICO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ICO가 벤처캐피탈 판도 바꾼다
  •  기사 이미지 다이스(DICE), ICO를 혁신할 암호화폐의 ICO
  •  기사 이미지 골디(GOLDEA), 금을 채굴하는 가장 좋은 방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