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글로스퍼가 만든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 오픈
  • 이상훈 기자
  • 등록 2019-07-08 11:23:35

기사수정


▲ [출처: 포블게이트]



㈜포블게이트(대표 김태원)는 차세대 암호화폐 거래소 ‘포블게이트(FOBLGATE)’가 8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포블게이트는 국내 최고 블록체인 회사 ㈜글로스퍼와 블록체인 엑셀레이팅 기업 ㈜포블랩스가 만든 거래소다.


포블게이트는 누구나 이용하기 쉽고 편리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최초 ①페이스북, 카카오 등 간편 로그인 방식 채택, ②누구나 이용하기 쉽고 간편한 트레이딩 뷰 지원, ③24시간 암호화폐 입출금 ④포블랩스를 통한 유망 암호화폐 발굴 및 엑셀레이팅 지원, ⑤물리적 망분리, 24시간 모니터링 등을 통한 안전한 거래망 구축 ⑥1:1채팅 상담 등 다양한 고객 센터 채널 지원한다.


포블게이트 관계자는 블록체인 기반 실질적인 서비스 구축 경험이 많은 글로스퍼와 엑셀레이팅 기업 포블랩스의 노하우를 총집합하여 만든 거래소인 만큼, 거래소 보안력과 유망 코인 발굴 능력을 높인 것이 타 거래소와 주요 차별점이라고 밝혔다. 또한 고객 자산의 안전을 최우선시 하여 안정적인 거래 시스템을 확보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최고의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주는 것이 포블게이트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포블게이트 오픈을 기념해 총 3억 원 상당의 이벤트를 오는 8일 진행한다. 신규 가입자에게 1만 원 상당의 비트코인과 친구 추천 시 총 2억 원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글로스퍼는 블록체인 플랫폼 하이콘(HYCON), 노원구청 블록체인 지역화폐, 영등포구청 블록체인 제안 평가 시스템과 해양수산부 항만관리 시스템, 광주광역시 스마트시티 챌린지, 전라북도 스마트 투어리즘 사업자 선정 등 공공 사업 부문 블록체인 기반의 다양한 적용 사례를 구축한 기업이다.


<블록체인뉴스> 이상훈 기자 

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