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베타서비스 14개월 만에... 오케이이엑스코리아 정식 오픈
  • 이상훈 기자
  • 등록 2019-06-18 15:05:20

기사수정

오케이코인코리아(대표 조정환)가 베타서비스를 종료하고, 6월 18일 오케이이엑스코리아(OKEx Korea) 정식 서비스를 출시했다.


오케이이엑스코리아는 글로벌 거래소 OKEx(오케이이엑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기존 원화 마켓에 OKEx와 통합된 토큰 마켓을 추가 제공한다.



▲ [출처: 오케이이엑스코리아]



토큰 마켓에서는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테더(USDT)를 기축으로 한 300여 개 거래쌍의 거래를 지원하고 있어 국내 투자자들도 오케이이엑스코리아를 통해 세계 최대 유동성을 갖춘 마켓에서 다양한 암호화폐를 거래할 수 있게 됐다.


또한 오케이이엑스코리아는 플랫폼 별로 암호화폐 거래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선보였다. 베타서비스 동안 서비스 사용성 개선에 집중하여, PC 웹과 안드로이드 및 iOS 모바일 앱에서 편리하고 빠른 거래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조정환 오케이이엑스코리아 대표는 “풍부한 유동성, 최적의 인터페이스, 완벽한 보안까지 투자자들에게 최상의 투자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모두 마련됐으며 앞으로도 유망한 글로벌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을 신규 상장하여 지속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오케이이엑스코리아는 회원들에게 경품 및 수수료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 출시 기념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으로 상세 내용은 수일 내 공개할 예정이다. 


<블록체인뉴스> 이상훈 기자 

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