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후오비 코리아, 뷰티·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 상장
  • 한만혁 기자
  • 등록 2019-04-12 16:29:00

기사수정


▲ [출처: 후오비 코리아]


후오비 코리아가 뷰티 및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 큐포라(QUROZ)를 상장하고 3000만 원 상당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큐포라는 국내 최초 뷰티 및 패션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고객별 맞춤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퍼스널 컬러와 스타일을 진단하고 이에 적합한 뷰티 및 패션 제품을 추천한다.

 

지난 1일에는 개인 맞춤형 제품 구독 서비스 ‘미러 박스(Mirror Box)’와 인공지능(AI) 기반 뷰티 큐레이션 앱 ‘미러야(Mirrorya)’를 공식 론칭했다. 미러야를 실행한 후 적당한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촬영하면 분석 결과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개인 맞춤형 미러 박스를 주문할 수 있다.

 

큐포라의 입금은 한국 시각 기준으로 지난 11일 15시 30분에 시작했으며 12일 16시부터 비트코인(BTC)과 이더리움(ETH) 마켓에서 거래할 수 있다. 출금은 15일 15시 30분부터 가능하다.

 

후오비 코리아는 큐포라 상장을 기념해 11일부터 15일까지 총 3000만 원 상당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에 후오비 코리아 신규 가입 및 전화번호 본인인증 완료 후 6250QUROZ 이상을 입금한 선착순 200명에게 3125QUROZ(5만 원 상당)를 지급한다. 또한 전화번호 본인인증을 완료한 신규 및 기존 회원 중 선착순 200명에게 큐포라 매수량의 100%를 최대 6250QUROZ까지 페이백한다. 

 

오세경 후오비 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실장은 “최근 큐포라는 보상형 SNS 스타일포라(StyleFora)를 선보여 실생활에서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며 “후오비 코리아는 시너지가 기대되는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성장 가능성이 높은 프로젝트 중심으로 소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