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벨릭, 암호화폐 벨트(VELT) 완판 후 상장 완료
  • 한만혁 기자
  • 등록 2019-04-10 16:55:19

기사수정


▲ [출처: 벨릭]


디지털 자산 종합금융 플랫폼 ‘벨릭’(VELIC)’이 자체 토큰인 벨트(VELT)의 퍼블릭 세일을 마치고 벨릭 거래소 아이콘(ICX) 및 비트코인(BTC) 마켓에 상장했다.


벨릭은 암호화폐 및 디지털 자산 종합 금융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디지털 안전 금고 솔루션 기반의 자체 플랫폼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개인 및 전문 투자자를 위한 자산관리, 대출 거래 및 금고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지난 3월 25일 첫 번째 서비스인 거래소를 출시했다. 벨릭은 아이콘 메인넷을 활용한 디앱이 될 예정이며 아이콘의 P-REP 후보로도 등록되어 있다.


이번에 IAO(Initial Auction Offering, 동시호가)로 판매된 벨트는 총 2억 개며 1시간 만에 모든 수량이 완판됐다. 입찰 가격은 0.01달러며 최초 상장 가격은 0.025달러다. 7일 상장 후 당일 거래량은 3500억 원을 기록했다. 


암호화폐 벨트는 아이콘, 비트코인과 교환을 통해 획득하는 방법 외에도 PoT(Proof of Trading) 활동을 통해 인센티브로 지급받을 수 있다. 벨릭은 향후 대출 및 팩(Pack) 투자 상품으로 확장해 다양한 사용처를 제공할 예정이다.


벨릭 관계자는 “벨트는 100% 판매 후 거래소 상장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이후 지속적으로 좋은 생태계를 구축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인기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