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브릴라이트, 시티레이서 개발사와 게임·결제 분야 MOU
  • 한만혁 기자
  • 등록 2019-01-10 10:44:01

기사수정


▲ CT레이서 로고 [출처: 브릴라이트]


브릴라이트가 신윤아이케이와 사업 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 이를 통해 게임뿐 아니라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분야에서도 협력을 이룰 예정이다.


신윤아이케이는 온라인 레이싱게임 '시티레이서'와 온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온캐시'를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기업으로 이번 MOU를 통해 글로벌 사업 확장을 꾀하고 있다.


시티레이서는 서울, 중국, 상해, 뉴욕 등 실제 존재하는 도시에서 자동차 운전 실력을 겨루는 게임이다. 게이머들은 지금까지 플레이에 대한 보상으로 게임머니 'CT'를 지급받았다. 하지만 앞으로는 브릴라이트코인(BRC)도 획득할 수 있게 된다. BRC는 브릴라이트 블록체인 생태계 안에서 사용하는 암호화폐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아이템 구매, 타 게임 아이템 구매 및 오프라인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양사는 향후 글로벌 시장에서 BRC와 온캐시가 함께 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상품을 구매하는 협력 모델도 구상하고 있다.


신윤아이케이 관계자는 "브릴라이트 블록체인 기술과 온캐시 선불카드 결제 인프라를 결합해 글로벌 대상 신규 결제 및 관련 사업을 진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호웅 브릴라이트 사업총괄 실장은 "블록체인 생태계에 참여하는 사용자에게 실질적이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반기 메인넷 론칭에 앞서 관련 업계와의 협력을 지속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최신기사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인기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