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0-12 19:08:16
기사수정


▲ [출처: 에어블록 프로토콜]


에어블록 프로토콜이 국내 암호화폐 거래소 코인플러그 디지털 자산 거래소(CPDAX)의 원화 마켓에 에어블록 토큰(ABL)을 상장한다.


에어블록 프로토콜은 모회사인 에이비일팔공의 빅데이터 실시간 분산 처리 노하우를 기반으로 데이터 시장의 주체인 개인 사용자와 앱, 데이터 소비자가 당면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리버스 ICO 프로젝트다. 국내 프로젝트 중 처음으로 오케이이엑스에 상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CPDAX는 국내 블록체인 전문 기업 코인플러그가 자체 기술력과 노하우로 구축한 암호화페 거래소다. 한국블록체인협회의 암호화폐 거래소 인증심사를 통과했으며 암호화폐 조사 기관인 ICO레이팅의 보안성 조사 리포트에서 5위를 기록해 보안성을 검증받은 바 있다.


남성필 에어블록 프로토콜 대표는 “CPDAX 상장은 코인플러그와의 협력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것”이라며 “에어블록 프로토콜의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국내외 주요 거래소에 순차적으로 상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블록체인뉴스> 한만혁 기자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blockchainnews.co.kr/news/view.php?idx=2630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유튜브 바로가기 오른쪽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